2010년 1월 24일 일요일

AT&T Park

AT&T Park

일전에 한번 가본적은 있지만 구장 둘레만 구경했을 뿐...

안으로는 들어가지 못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홈구장.

구장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작은 입구가 하나 있는데 거의 경비원이 하나 있다.

그 경비원 앞에는 명부를 적는게 있는데 여기다 대충 이름과 나이를 적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대략 $12불을 내면 선수 락커룸까지 들어가볼 수 있다. 뭐.. 돈들여 가면 들어갈 필요는 못느낌..

역시 멋지다.  3장으로 만들어봤다.

근데 생각보다 규모가 작았다.  실제 게임이 시작되면 구장이 변신하나...ㅎㅎ

군데군데 공사중인게 보인다. 4월부터 야구시즌이니 그때쯤 다시 와봐야 겠다.

박찬호가 필라델피아를 떠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온다면 아마 나는 홈경기는 항상 갈거 같다.

찬호팍 저지를 입고 타올을 흔들거나 손가락 모양의 응원도구를 들고 열광할 수도...ㅋㅋ

사실 찬호팍이 양키스로 갔으면 하는 바램도 있지만 나를 위해 샌프란으로 이적했으면 좋겠다.

그때를 기대해본다.

댓글 4개:

  1. 찬호형 샌프란오면 진짜!!ㅋㅋㅋ대박!!!ㅋㅋㅋ

    답글삭제
  2. @charles - 2010/01/25 15:04
    초대박이지...ㅎㅎ

    답글삭제
  3. 호~ 사진 수정 능력이 좋아지시는군요~

    걍 어안렌즈를 사시는건???

    답글삭제
  4. @49 - 2010/01/25 16:55
    나중에 들어가면 줌이든 단이든 둘중하나는 사야겠지..

    답글삭제